2022.06.27 (월)

검색창 열기

영화

치명 박솔미 X 상큼 장원영, 러블리 윙크 배틀

박솔미 살아있네! 치명적 윙크 발사 ‘응답하라 2000’

[ 데일리브라이트 ]‘편스토랑’ 박솔미와 장원영의 러블리 윙크 배틀이 공개된다.

 

3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38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특히 원조 한류 요정 박솔미와 2022년 대세, 상큼 요정 아이돌 장원영이 깜찍한 윙크로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지난 방송 ‘편스토랑’ 스페셜MC로 첫 등장한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은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와 귀여운 리액션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편스토랑’ 식구들 중 박솔미, 김보민 등 언니 팬들이 “너무 예쁘다”, “사랑스럽다”라고 장원영의 매력에 흠뻑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장원영 역시 선배들의 사랑에 힘입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리액션하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MC 붐은 장원영에게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로 불리는 윙크를 정중하게 부탁했다. 이에 장원영은 “제가 ‘편스토랑’에 왔으니 ‘편스토랑’ 파이팅으로 해보겠다”라고 말하며 쑥스러워하면서도 꿋꿋하게 애교 만점 윙크를 발사했다.

 

이때 MC 붐이 “윙크하면 이 분이다”라며 박솔미를 바라봤다. 부끄러운 듯 고개를 돌린 박솔미는 이연복 셰프 등 ‘편스토랑’ 식구들의 응원에 힘입어 자신만의 윙크를 선보였다. 장원영의 상큼한 윙크와는 다른 박솔미만의 치명적인 윙크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박솔미가 윙크와 함께 취한 손동작을 보며 MC 붐과 정상훈이 “옛날 생각이 많이 난다”라고 감탄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2000년대 원조 한류 요정 박솔미의 치명적인 윙크, 2022년 걸그룹 상큼 요정 장원영의 깜찍한 윙크. 러블리한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꽉 채운 두 요정의 윙크 배틀은 3월 1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