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월)

검색창 열기

강소기업

한인베스트먼트, 더씨앤에이치, 프롭테크랩, 빅션라이브 MOU 체결

[ 데일리브라이트 ]3월 24일 국내 부동산 시장의 합리적인 개발을 위해 한인베스트먼트, 더씨앤에이치, 프롭테크랩, 빅션라이브 3사가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현재 국내 부동산 시장의 비효율성을 찾아 개선하고 각 단계별로 수 없이 많은 규제를 해결해 나가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하나의 부동산 프로젝트를 각 분야의 전문 기업들이 유기적으로 소통하며 복합적인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는 게 최우선 목표다. 부동산 개발은 대규모의 부채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개발 기간을 최소화하는 것이 성공을 좌우한다.

 

각 회사는 이번 MOU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분야별 전략을 수립 후 차질없이 최소 기간으로 개발에 성공하여 국내 부동산 디벨로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각 사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국내 부동산 금융 시장의 구조상 소외되었던 개인 투자의 유입 및 영역 확대도 이루어질 전망이다. 한인베스트먼트는 PF 대출 전 과정, 더씨앤에이치는 부동산 개발 및 컨설팅과 PCM용역, 프롭테크랩과 빅션라이브는 분양, 마케팅, 부동산 교육 사업 등을 맡는다. 이번 MOU를 기반으로 향후 부동산 개발 관련 전 과정 종합 컨설팅 및 교육 사업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빅션라이브]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