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5 (일)

검색창 열기

영화

황금가면, 배우 이현진-연민지-이중문 출연 확정!

이현진X연민지X이중문, 안방극장 강타할 色 다른 스토리 예고!

URL복사

[ 데일리브라이트 ]배우 이현진, 연민지, 이중문이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을 통해 각양각색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 제작 아이윌미디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삶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황금 가면’은 ‘21세기에 신데렐라가 산다면, 진짜 유리 구두의 주인은 누가 됐을까’라는 발칙한 질문을 던지는 신선한 소재로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차예련, 나영희, 이휘향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해 화제를 불러온 가운데 이현진, 연민지, 이중문까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현진은 지적인 외모와 젠틀한 말투를 가진 명문대 유학파 출신이자, 거침없는 사업 수완까지 가진 ‘강동하’로 분한다. 강동하는 고생을 모르고 자란 도련님으로 보이지만, 아득바득 돈을 끌어모으며 살아온 엄마 고미숙의 곁에서 온갖 설움을 다 겪으면서 함께 긴 시간을 견뎌 온 고난의 산 증인이다. ‘술꾼 도시 여자들’, ‘저녁 같이 드실래요?’, ‘SKY 캐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이현진이 ‘황금 가면’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연민지는 극 중 거짓말과 위장에 능수능란한 미스 리플리 ‘서유라’로 열연을 펼친다. 서유라는 인맥이 넓은데다가 화려한 외모와 빼어난 언변까지 가져서 사람이 자연스럽게 자신의 곁으로 모이는 잘나가는 교포 디자이너다. ‘펜트하우스2’, ‘퍼퓸’ 등에 출연해 몰입감을 부르는 존재감을 발휘해 온 연민지가 그려낼 서유라 캐릭터에 호기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중문은 유수연(차예련 분)의 남편 ‘홍진우’로 분해 안방극장에 강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홍진우는 집안, 능력, 외모까지 모든 걸 갖췄고 사랑꾼이기까지 한 남자다. 하지만 실상은 뼛속까지 가득한 우월감과 오만함을 지닌 인물이다. ‘비밀과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등으로 입지를 넓혀 온 이중문이 보여줄 저력에 기대가 모인다.

 

이렇듯 ‘황금 가면’은 신선한 소재와 매력적인 라인업, 믿고 보는 제작진까지 완벽한 삼중주로 평일 저녁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것을 예고했다.

 

한편 ‘황금 가면’은 ‘우아한 모녀’, ‘내일도 맑음’ 등을 연출한 어수선 감독과 ‘내일도 맑음’ 등을 집필한 김민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신작이다.

 

차예련, 나영희, 이휘향, 이현진, 연민지, 이중문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은 ‘사랑의 꽈배기’ 후속으로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일리언컴퍼니(이현진), 연민지, 매니지먼트 이상(이중문)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