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4 (토)

검색창 열기

정치

김용 화성시장예비후보가 신흥사에서 공로패 받아

URL복사

[ 데일리브라이트 = 신재철 기자 ]신흥사는 부처님의 자비를 전하기 위해 17일 ‘교화공원 부처님 찬탄 만발공양기도법회’를 열고 부처님 교화공원 만들기에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김용 화성시장예비 후보를 포함해 신도와 지역민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김 후보자는 신흥사 ‘교화공원 부처님 찬탄 만발공양기도법회’에서 부처님 교화공원 조성 불사가 원만하게 성취되어 부처님의 지혜와 자비로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신흥사 주지 선관스님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이어 신흥사 주지 선관 스님은“ 부처님의 자비와 나눔의 마음이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세계 최초 교화공원을 신흥사에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오늘 기도법회의 참뜻을 전했다.

 

이어 김 후보자는“ 힘들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관심과 자비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신흥사 선관스님과 신도들에게 깊은 감사드리며, 화성시에 소외된 모든 분들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갖고 도움을 나눌 수 있는 올바른 정책과 실천하는 행정으로 꼭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흥사‘교화공원 부처님 찬탄 만발공양기도법회’는 김 용 후보자를 포함 신흥사 1백여 명의 신도들이 참석해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이들과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주민들을 위해 법회를 진행했으며 행사가 끝난 뒤 참석자들에게 음식을 베푸는 만발공양까지 이어졌다.


오피니언